야후 위짓을 깐 이유를 굳이 말하라면 – 세계시간

예전부터 세계 여러 지역의 시간을 알려주는 시계가 컴퓨터 데스크탑에 있었으면 했는데 적당한 걸 구하지 못했다. 야후 위짓을 깔아놓고 지우지 않는 단 하나의 이유를 대라면 바로 세계 시계이다. 바탕화면에 시계가 네 개 돌아가는 거 보면 이유없는 흡족함이 생긴다.

worldclocks.JPG

Technorati : , ,

5 thoughts on “야후 위짓을 깐 이유를 굳이 말하라면 – 세계시간

  1. 좀 지나면 익숙해지겠죠. 태터툴즈, blogger.com, wordpress, typepad 이런 데를 좀 돌아다녀보면 네이버보다는 오히려 여기가 더 익숙해질텐데요.

  2. zoon says:

    님께서 사용하시는 야후 위즈 세계시계를 저도 하고픈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요
    조금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3. 야후 위젯을 까는 건 아시죠? http://kr.widgets.yahoo.com/ 에서 다운받아 까시구요.
    그 다음엔 Widget Gallery에서 세계 시간을 찾으면 되는데, 제가 쓰던 게 잘 찾아지질 않네요. 없어졌는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야후 위젯 안 쓴지 오래 되어서 이젠 잘 모르겠네요.

    아날로그 시계는 못 찾겠고, 디지털 시계는 http://kr.widgets.yahoo.com/gallery/gallery.html?wid=843&p=4&lc=30 를 보세요.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