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서울프로젝트 한현규씨 뇌물수수로 징역3년 선고

이전의 네이버 블로그에 그랜드서울에서 나는 생선냄새라는 포스트를 쓴 적이 있다. 이건 디시인사이드에 그랜드 서울 프로젝트라는 걸 만들어서 인터넷 홍보작업을 벌이던 한현규씨에 대한 이야기다. 한현규씨는 손학규 경기도지사의 정무부지사였다. 사건 발생 당시에는 공직에는 있지 않고 경기개발연구원이라는 정체불명의 연구원을 운영하고 있었더랬다.

그 사람이 뇌물수수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은지 3달쯤 지난 2006년 2월 2일에 뇌물수수로 징역3년을 선고받았다. 결국 생선냄새가 나는 곳에는 썩은 생선이 있었던 것이다.

경기도 광주 오포읍 아파트 인허가와 관련해 10억 원, 판교 추모공원과 관련해 5억 원 등 총 15억 원의 뇌물을 업체들로부터 받은 혐의로 구속기소된 한현규 전 경기개발연구원장에 대해 법원이 유죄를 인정하고 징역 3년을 선고했다. 기사. 프레시안.

Technorati : ,

Leave a Reply

Please log in using one of these methods to post your comment: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