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철 후보? 대해 잘 몰?고 ?금했다. 서울시장 선거? 나설 민주노?당 후보?는 걸 알게 ?면서부터 ?금?? ?겼지만 ?시?히 풀지 못했는? 미디어오늘? 기사? 잘 나와있다.

?제 선거?서 사회주?를 ?할 수 있는 시대가 ??다. 사회주?를 모토로 내걸고 선거운?? 할 수 있는 시대가 ??다는 ??다. 시대가 그렇게 바뀌었다기보다는 민주노?당? 선거 전략? 그렇게 정해진 것?겠지만, 어쨌든 선거 전략? 그렇게 짤 수 있?만? 시대가 그렇게 변했다.

노??가 노?당 후보를 ?으면 당연히 당선?어야 할 후보?다. 하지만 전?? 낙관??진 않다. 그러하기? 오히려 ?기 색깔? 선명하게 드러낼 수? 있? 것?다.

서울시민? 아니? 서울시장 선거? 참여할 수는 없지만 관심 갖고 지켜보련다.

9 thoughts on “

  1. 언제부터인가 형 블로그 글씨가 깨져 보이네요. 쀍 스타일(^^)의 글씨로만 보여요. 인코딩을 계속 변경해봐도 그러네요. 제 브라우져 문제일까요?

  2. 이카루스 says:

    저도 글씨가 깨지네요…오래만에 와서 그런가요.

    제가 시험공부때문에 컴퓨터가 없는 곳에 있는지라 8월까지는 연락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형님 그동안 건강도 좋아지시고,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3. test says:

    아마도 글 작성시에 글 작성자 측의 웹브라우에서 캐릭터인코딩이 utf-8이 아닌 다른 웨스턴이나 코리안 뭐뭐로 되어있어서 그런가 보네요.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