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으로 옮길 예정

휴가 동안 놀러 가지 못하고 대전을 왔다갔다 한 건 대전에 새 일자리를 찾아보기 위함이었다. 면접을 보기 전에도 상당히 가능성이 높았다고 보았는데, 역시 일자리 사냥에 성공했다. 그 동안 잘 가꿔온 하얀 피부를 희생한 보람이 있다.

새 직장에선 “웰빙”이 가능할 거란 기대에 들떠 있다. 일단 직장 주변에서 구할 수 있는 오피스텔의 시세가 서울의 1/3정도인 것 같다. 걸어서 출퇴근이 가능하게 되면서 지하철이나 버스에 시달리는 인생도 마감하게 될 거다. 북적북적한 걸 싫어하는 나에게는 천혜의 근무조건이다.

이로 인해 트럼펫을 배우게 되는 날이 성큼 앞당겨졌다. 오피스텔의 벽은 내가 그린 그림으로 장식을 할 예정이다. 이 참에 큰 벽화를 하나 그려볼까 하는 생각도 든다. 생각해둔 그림 프로젝트가 있는데, 대전으로 옮기면 시작할 수 있을 듯.

이아고님은 내가 너무 부풀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했는데, 부풀어 오를 만하지 않은가?

5 thoughts on “대전으로 옮길 예정

  1. daighter says:

    “그 동안 잘 가꿔온 하얀 피부를 희생한 보람이 있다.” 하하하. 축하드립니다. 저도 대전의 좋은 조건을 익히 들어 알고는 있었는데, 여러 주변 여건으로 시도를 못해보네요. 무척 윤택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하실 듯한 느낌이…! ^^

  2. 육담/ 집이 정리되면 아는 분들을 한 번 초대하지요.

    데이터/ 일이 얼마나 빡셀지 추측이 힘들어서 불확실하긴 하지만, 서울보다는 확실히 업그레이드된 생활을 할 듯 합니다.

    이카루스/ 시험 끝났단 소식은 들었다. 굿럭!

  3. rakko says:

    앗.. 대전으로 옯기시나봐요.
    언제쯤 이사를 하실 것인지…
    그림 프로젝트도 궁금하고 … 바쁘게 잘 지내시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더위 조심하시고요 ..

Leave a Reply

Please log in using one of these methods to post your comment: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