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

나이가 들수록 기억력이 떨어져가는 건 자연스러운 거라 보이는데, 그렇다 치더라도 요즘은 너무 기억력이 많이 떨어진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 주 출장을 위한 계획서를 쓰고 있는데, 몇주 전에 준비해둔 내용이 있다는 걸 다 잊고서 다시 그 내용을 찾다보니 준비해둔 것을 찾게 되고 내가 그걸 깜박 잊고 있었다는 걸 깨닫고는 놀라게 되네요. 쩝.

이거 참. 아무리 메모를 하고 어쩐다 하더라도 나의 일거수일투족을 메모할 수는 없는 것인지라 별다른 대책이 없네요. 기억력을 증진시키는 알약을 누군가가 개발하고 있는 듯 한데, 그 약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수밖에요. 그 전까지는 꾸준히 잊어먹고 다시 기억해내는 일이 반복될 것 같네요.

Powered by Zoundry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