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블로그 읽기도 헉헉

여기 저기 흥미로운 블로그들을 구글 리더로 긁어모아놓다 보니, 하루만 글들을 청소하지 않으면 100개 이상의 글들이 밀리게 된다. 이걸 몰아서 다 보려면 정말 헉헉이다.

내용들이 대부분 전문적인 것들이라 제목만 읽어 내려가면서도 이런저런 생각들을 해야 한다. 그래서 오늘은 드디어 관심도 낮은 블로그를 삭제하는 작업에 들어갔다. 몇 개를 삭제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읽어야 할 글들은 많다.

이렇게 블로그 글에 시달리다 보면, 좀더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는 책을 한 권 사서 읽는 게 더 효율적이지 않은가 하는 생각도 든다.

하지만, 책에는 나오지 않는 최신의 정보들을 블로그를 통해 얻을 수 있다는 점은 어찌할 수 없으니…

글에 치이며 살다.

One thought on “구독 블로그 읽기도 헉헉

  1. daighter says:

    저하고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시는군요… 저는 정리는 일단 포기하고 네이버 이웃들이라도 정기적으로 가려고 노력중이죠…

Leave a Reply

Please log in using one of these methods to post your comment: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