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예정

4월 20일경에 이사하기로 했다.  조그마한 아파트를 구했다.  지금 사는 집이 영 정이 들지가 않아서다.  집에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질 않으니 원.

내가 이사 가게 될 조그마한 아파트에는 지금 네 식구가 살고 있다.  믿기 쉬운 일은 아니나, 내가 어릴 때는 그보다도 더 좁게 살긴 했다.  좁은 집에 네 식구가 바글거리며 살더라도 그렇게 사는 게 행복이라고 믿는 사람들도 있는 법이니까.  (하지만 나는 거기에 동의하진 않는다) 

지금 집이 마음에 들지 않기 때문에 평온한 마음으로 작업을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건 핑계이기도 하지만 사실이기도 하다. 

그나저나 페루 갔다오고 나서 며칠 동안은 거의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지냈다. 

2 thoughts on “이사 예정

  1. rakko says:

    여독은 풀렸나 모르겠어요.
    3월 시작이네요. 즐거운 일만 가득한 달이 되길 .. 기대해 봅니다.
    이사갈 장소를 구했으니 … 일단 한시름 놔도 되겠네요.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