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이 제일 좋아

Skype니 하는 메신저들 종류마다 다 아이디를 가지고 있고, Skype는 paypal로 충전해서 전화로도 쓰기도 한다. 그리고 facebook, twitter 다 하지만, 역시 의사소통에는 이메일이 최고라구.

Blackberry나 iPhone이 빨리 한국에 들어와서 이메일만 가지고 웬만한 의사소통 다 했으면 좋겠다.

Blackberry는 이미 들어와있지만 SKT에서 마케팅을 거의 안하고, 보조금도 없어서 단말기 가격만 70만원이 넘는다. 켁!! 게다가 데이터요금제 같은 것도 그닥 좋지 못해서… 쩝.
그래서 적은 돈으로 이메일 맘껏 보내고 받을 수 있는 통신단말기가 아직은 없네. ㅡㅡ;

Advertisements

2 thoughts on “이메일이 제일 좋아

  1. daighter says:

    아는 분이 아이폰이 들어오지 못하는 이유가 그 안의 무선 인터넷 무료 사용 기능 때문이라는데 사실인가요? 저는 굳이 전화기로 인터넷은 잘 안 하지만, 만약 지금 DMB처럼 무료라면… 흠, 저도 맹렬이 이멜을 확인할 듯합니다. 🙂

  2. 그것도 큰 것 같기도 해요.

    하지만 요즘 나오는 windows mobile 기반 스마트폰들 중에 한국에 풀리는 것들이 Wifi 탑재된 것들이 있거든요. LG Incite는 요즘 신규가입에 35,000으로 풀리더라구요. 그보다 조금 비싸지만 미라지폰도 Wifi가 들어 있구요.

    강남처럼 웬만한 데서는 무선인터넷이 잡히는 곳이라면 wifi가 시장판도를 크게 바꾸겠지만, 아직 한국의 대부분 지역에서는 wifi가 원활히 잡히지는 않다보니 아이폰에 wifi가 붙어있다는 사실만으로 통신사 수입에 얼마나 큰 충격이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단, 아이폰이 통신사의 기존 수입 구조를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통신사들이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협상이 지연되고 있다고 짐작이 되네요.

Leave a Reply

Please log in using one of these methods to post your comment: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