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테마에서 댓글달기

테마 바꾸고 나니까 댓글 어케 다는지 모르겠다는 분이 있어서 안내 그림을 하나 올립니다. 위 그림에 나오는 부분을 누르면 됩니다.
새 스킨에 추가된 기능은 이글루스 블로그 같은 ‘댓글에 댓글 달기’ 기능이 추가되었다는 건데, 잘 보시면 댓글의 오른쪽 위에 Permalink : Reply가 있는데 Reply를 누르시면 되시압~

One thought on “새 테마에서 댓글달기

  1. Anonymous says:

    저는18호주살구여너꼼수18졸러애청자구여사실울나라대한민국이어케돌아가는알수없엇구여알수도없는울나라정치졸라어려워눈데인제알게되넘자랑스러워요냐자신이 ㅎㅎㅎ기특하기도하고 이게다 나꼼수덕에 ㅎㅎㅎ ㄱㅅㄱㅅ 하구여 너꼼수아니엿음울나라쿨랄뻔햇내여 울실랑은호주인데여냐가울나라18댙똥령얘기살짝햇는데여어케글쑤잇냐고소설쓴다고허네영 사실칭피해서리더는멀못햇는데여…졸라칭피해여대헌민국국민으로서내가아니누구시켜이명박이죽알수도잇는데죽이고싶어죽겟네여…그놈엄무서운넘어라그넘이명박이죽이고냐가감옥갈수도잇을지경이고영 ㅎㅎㅎ내맘데로냐글 ㅎㅎㅎ인트넷댓글자유나까 내말맞지 ㅎㅎㅋㅋㅋㅋ졸러무서새끼명박이 참고로 명박열텅이받냐그럼저나해라지금당장0449774129 이번호가냐폰번호아님내가니애미다 참고로 내이름은 록시(roxy)울실랑이름은톰이다(Tom) ㅎㅎㅎ좆될뻔햇는데이명박이땜에울나라대한민국나꼼수가살린것같네여한국을 ㅎㅎㅎ 사실울나라대한민국대통령을욕하고잇는내자신이넘싫으네여 그러나18현실이욕하게만드네여 휴….명박아 나 졸라이뻐 이쁜얼굴로욕 안튀어나오좀18좀하자좀그렇게하자 쥐발 태어나서댓글달아보기첨이다 나….쫄라안쫀다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