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안 본 영화들

Roger Ebert라는 한 가닥 한다는 영화평론가가 뽑은 올해의 영화 10개와 올해의 인디 영화 10개.
http://blogs.suntimes.com/ebert/2009/12/the_best_films_of_2009.html

그 중에 내가 본 것은 1.3편.

1편은 일본영화 Departures인데 이건 비행기 안에서 봤다.
0.3편은 The Inglorious Basterds 30% 정도 보다 말았다.

Roger Ebert가 너무 극단적인 취향인지, 아님 내가 영화를 잘 안 보는 건지.

4 thoughts on “내가 안 본 영화들

  1. 전 딱 2개 봤네요. Up in the air랑 Inglorious Basterds랑. Inglorious Basterds 끝까지 보시지 그랬어요, 나름 재미있었는데. 아깝다… 저도 전처럼 영화를 많이 안보긴 하네요.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