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뉴욕

10일 후에 뉴욕 출장 예정이다. 뉴욕 가는 건 6년만이다. 그닥 변하지 않았을 것 같은데. Queens로 옮긴 MOMA에는 꼭 함 가봐야지.

5 thoughts on “오랫만에 뉴욕

  1. 어머. 뉴욕 오시는것도 충격이거니와 모마가 퀸즈로 옮긴것도 충격이군요. 지구 반바퀴를 뱅기타고 오시는데 저를 안보고 가실 작정이신가요? 시간은 내는거지 남는게 아니라는 억지를 부리고는 싶은데… 일때문에 출장으로 오시는듯하니 억지부리기는 좀 뭐하군요. 뭐, 시간이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제가 퀸즈로 가는건 문제는 아니니깐. ^^

  2. 찾아보니 MOMA가 Queens로 옮긴 게 아니고, 그냥 MOMA Qns가 생긴 거네요.
    예전에 약 2004년경에 MOMA가 내부 공사로 문 닫고, Queens에 MOMA 만든다고 한 거였네요.
    그게 기억에 MOMA를 Queens로 옮긴 거라고 생각했었네요. MOMA는 여전히 예전이 53번가에 있네요.
    제 숙소는 맨하탄이고… 시간이 된다면…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