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닫습니다

네, 이제 블로그 닫을 때가 됐네요.
이런 저런 경로로 제 실명을 알게 된 분들도 있고,
“넌 몰랐겠지만 난 네가 여기서 블로깅 하고 있는 줄 알고 있었어”라는 분들도 있고 해서, 더 이상 익명 블로그로서의 의미는 없어졌고요.

그동안 약간 부주의하게 블로깅한 면도 있지만, 그게 단순히 느슨해서인 것 같지는 않은 것 같네요.

실명이냐 익명이냐 좀 고민한 적은 있었는데, 익명도 아니고 실명도 아닌 건 싫으니..

그래서 이제 한 6년 됐는데, 여기서 이대로 남겨두겠습니다. 아니면 어느 시점에선가 지워버릴지도 모르겠네요.

5 thoughts on “블로그 닫습니다

  1. 늦게 알게되었지만 블러그를 보고
    왜 문을 닫는지 아쉽네요.글이 단순하면서도 깨끗하네요
    다시 한번 시작해 주세요
    저같은 팬도 있지 않나요.. 다시 쓰실 것을 기대합니다.

    • 팬이라고 하시니 송구스럽네요.
      애시당초 팬을 모을 생각은 없는 글들인데..

      독설을 배설할 곳이 필요하긴 한데, 어찌할지 생각 중입니다.

  2. daighter says:

    이런… 참 오랜만에 왔는데 이런 글을 읽었네요… -_- 지난 글이라도 봐야겠습니다. 안녕하셨죠?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