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라 vs 스페이스고지라

고지라 vs 스페이스고지라

영화 초반에 나오는 페리선이 바로 세월호라길래 영화를 찾아서 봤다. 고질라 vs 스페이스고질라는 1994년 영화인데, 헤이세이 고지라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고지라 vs 디스트로이어(1995) 바로 앞이다.

세월호

영화 속에 세월호는 “LINE”이라는 이름을 옆구리에 박아넣고는 평화롭게 운행한다. 그 배가 꼭 20년 후에 한국에서 침몰하게 되었다.

메구미 오다카

영화에서 인간으로서는 주인공에 해당하는 미키 사에구사 역으로는 메구미 오다카가 나온다. 메구미 오다카는 고지라 시리즈에서 두번 이상 캐스팅 된 배우. 전성기 때는 아주 예쁘고 깔끔한 외모를 갖고 있다.

스페이스 고지라

우주에서 날아온 고지라인데, 일단 메카고지라의 개선형인 모게라는 쌈싸먹을 정도로 넘사벽이고 고지라보다 강한 듯 하다. 결국 마지막에는 고지라와 모게라가 힘을 합쳐 스페이스고지라를 죽인다는 간단한 설정.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Please log in using one of these methods to post your comment: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